>  고객지원  >  자주 묻는 질문
 
작성일 : 15-05-22 19:33
[Smart Mirroring] 제품을 TV에 연결하면 "신호없음" 이란 문구가 출력 됩니다.
 글쓴이 : castpro
조회 : 15,440  
안녕하세요.
캐스트프로 입니다.

TV에 "신호없음"이란 문구가 뜨는 경우는 HDMI 입력을 인식 하지 못하여 발생합니다.
아래 사항을 확인 하십시오.

1. 제품을 실제 연결한 포트와 TV화면의 외부입력 설정이 일치해야 합니다. 가령 실제로 HDMI1포트에 연결 하였으나 TV화면의 외부입력 설정에서 HDMI2로 되어 있으면 그런 현상이 나타납니다.

2. 제품이 TV에 연결 되어 있을때 전원 공급이 되어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전원이 공급되면 제품의 상단에 적색 또는 청색의 LED가 점등 됩니다.

3. HDMI 단자가 여러개가 있는 TV인 경우 먼지 등으로 인해 HDMI 단자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여러개의 HDMI단자에 연결을 해보시고 TV 화면의 외부입력 설정을 바꿔 보십시오,

4. HDMI 연장선을 사용 하셨다면 TV에 직접 연결하여 보십시오. 간혹 HDMI 연장선의 불량으로 "신호없음" 문구가 출력될수 있습니다.

5. TV의 CEC 기능이 활성화 되어 있으면 그런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링크 참조

 
 

  >  고객지원  >  자주 묻는 질문
Total 35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35 [Smart Mirroring] Windows에서 스마트미러링 사용 방법 (노트북 … castpro 04-09 51154
34 [Smart Mirroring] 미라캐스트 연결 상태에서 프레임 끊김, 연결… castpro 04-09 27939
33 [Smart Mirroring] 환경 설정 들어가는 방법 castpro 04-09 22908
32 [Smart Mirroring] AirPlay시 인터넷 사용 castpro 04-09 21991
31 [Smart Mirroring] DLNA 연결 시 인터넷 사용 castpro 04-09 19599
30 [Smart Mirroring] 제품 호환 기기 리스트 castpro 11-23 19022
29 [Smart Mirroring] TV의 전원을 off 했다가 다시 on 했는데 HDMI 입… castpro 04-10 17660
28 [Smart Mirroring] DLNAir Direct / 공유기 연결방법 castpro 12-29 17422
27 [Smart Mirroring] 노트북의 HDMI단자에 연결해 스마트폰의 화면… castpro 04-09 16058
26 [Smart Mirroring] 제품을 TV에 연결하면 "신호없음" 이란 문구… castpro 05-22 15441
25 [Smart Mirroring] AirPlay Guide castpro 03-13 15413
24 [Smart Mirroring] 일정 시간이 지난 후 연결이 해지되는 경우 castpro 04-09 14719
23 [Smart Mirroring] AirParrot2 사용방법 및 주의사항 castpro 01-30 14315
22 [Smart Mirroring] AirParrot 2 User's Guide castpro 12-29 14172
21 [Smart Mirroring] 외부 무선공유기의 네트워크 이름(SSID)을 설… castpro 06-20 13376
 1  2  3  
(주)캐스트프로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457길 27. 1301호(우림라이온스밸리1차) | Tel : 070-4855-2090 | Fax : 0505-302-8982
Copy right(c) 2014. Rll rights Reserved Castpro Co., Ltd